[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카르마'의 신규 캐릭터 '주덕' 출시를 기념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 신규 추가된 캐릭터 '주덕'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주변국과 영토 확장 전쟁을 치렀던 일본을 상대로 조국을 구해내기 위해 독립운동을 전개하는 중국군 소총수다. 드래곤플라이는 '주덕' 캐릭터 구매 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30일간 경험치 50% 추가 획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 구매 금액에 따라 'AWP LE', 'AK-47', '데저트 이글' 보급상자와 '빠른리스폰', '컬러닉네임' 아이템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무료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투 중 사망했을 경우 별도의 부활시간 없이 게임 내 부활 자리에서 소생하도록 하는 '즉시리스폰' 아이템을 출시하는 등 게이머들이 '카르마'의 차별화 된 게임성을 체험하도록 구성했다.
한편, 한게임 채널에서 '카르마'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최후의 승리를 탈환하라!' 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 및 100킬, 1000킬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최강 무기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카르마' 사이트(kr.fpscamp.com)와 한게임 '카르마' 서비스 페이지(karma.han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
카르마 주덕'ⓒ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