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히어로칸타레’와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이 컬래버를 진행한다.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웹툰 슈퍼 히어로 RPG ‘히어로칸타레’가 글로벌 서버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네이버의 인기 액션 웹툰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과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웹툰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열렙전사’의 히어로들이 ‘테트라’ 세계로 모여 이야기를 펼쳐가는 모바일 게임이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히어로들이 스페셜 컬래버로 합류하게 되면서 최초로 게임에서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의 주인공 ‘김현우’, ‘미령’, ’하나린’, 그리고 ‘아브’까지 총 4종의 컬래버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며, 컬래버 기간 동안 플레이만 해도 웹툰 주인공인 SS ‘김현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주인공들이 어떻게 ‘테트라’의 세계로 합류하게 됐는지를 다룬 박진감 넘치는 웹툰을 감상할 수 있고 컬래버 캐릭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던전이 제공된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컬래버 전용 ‘시련의 탑’ 콘텐츠도 오픈된다. 6월 28일까지 열리는 해당 던전은 클리어 시 초기화돼 계속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한 콘텐츠다.
컬래버 이벤트 외에도, ‘히어로칸타레’ 글로벌 서버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원하는 히어로를 소환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히어로칸타레’와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