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섀도우버스’가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0일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4탄 카드팩 ‘Edge of Paradise / 천상의 낙원’의 추가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제24탄 ‘Edge of Paradise / 천상의 낙원’ 추가 카드는 총 17장으로, 생명의 창세수 유그드라실, 흑백의 난무 느와르와 블랑, 영원무궁의 방패 시온 등이 포함됐다.
특히 네메시스 클래스의 ‘신성한 아티팩트’는 한국 공식 카페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5주년 기념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리더스킨 ‘루니’가 추가됐으며, 드래곤 클래스인 미즈치와 쓰룽이 등장하고 13장으로 구성된 신규 메인 스토리 천상여관 편이 업데이트됐다.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6일까지 천상여관 스토리를 13장까지 클리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24탄 천상의 낙원 카드팩 티켓 3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포함한 카드팩 티켓 5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캠페인 대상인 ‘Edge of Paradise / 천상의 낙원’ ‘Edge of Paradise / 천상의 낙원 추가팩’ 카드팩을 최대 10팩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로테이션과 언리미티드 대전에서 보물 상자를 발견할 수 있으며, 보물 상자가 출현한 대전에서 승리하면 루피, 카드팩 티켓,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등을 보상 받는다.
한편, ‘섀도우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