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19
게임

2K, NBA 2K22 시즌 7: '영웅의 귀환' 오는 21일 시작…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2.05.19 15:02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NBA 2K22 시즌 7: '영웅의 귀환'이 시작된다.

2K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될 NBA 2K22의 시즌 7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NBA 2K22 시즌 7: ‘영웅의 귀환’은 올해의 득점왕이자 MVP 후보로 올랐던 조엘 엠비드 같은 슈퍼스타들이 열어갈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며, 게임 내 새로운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마이커리어(MyCAREER)에서는 새로운 퀘스트, 영웅 코트, 팀 정신이 깃든 NBA 보상이 추가되며,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스위치, PC 버전에는 레벨 30 보상 연합 마스코트 의상과 레벨 40보상 NBA 마스코트 의상이 추가된다.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 버전에는 레벨 30 보상 NBA 마스코트 의상과 레벨 40 보상 제트팩이 추가되며, 스킬 부스트, 복싱 반바지 등 많은 보상이 제공되는 새로운 TKO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이팀(MyTEAM)에는 포스트 시즌의 최신 결과를 반영한 플레이오프 모멘트 안건, 레벨 40 무적 앤서니 에드워즈, 현역 선수와 레전드 선수가 그려진 히어로 카드를 추가한다.

벽화가 다시 돌아오며, 레벨 1 보상인 히어로 갤럭시 오팔 자이언 윌리엄슨, 챌린저 벽화 컬렉션 완성 보상인 무적 조엘 엠비드도 등장한다.

새로운 시즌 리와인드 도미네이션 티어도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현 NBA 로스터로 구성된 최고의 팀과 경쟁하고 별 99개를 모아 마이팀 포인트, 토큰, 명예의 전당 배지, 무적 팀 하더웨이를 받을 수 있다.

The W에서는 대학팀에서 동료로 함께 활동했던 한 쌍의 선수이자 WNBA의 전설, 타미카 캐칭스(Tamika Catchings)와 샤미크 홀즈클로(Chamique Holdsclaw)가 명에의 전당 티어 보상으로 등장한다.

이에 더해 테이크오버 특전 선택기, 2K 브레이크스루 장비, 추가 배지 포인트, 총 4,000VC, 시즌 의류 번들, 타투도 제공한다.

한편, 유망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기 위한 NBA 2K의 연례 국제 콘테스트인 2K 비트: 더 서치(2K Beats: The Search)는 올해 사운드클라우드와 협업을 통해 NBA 2K22 사운드트랙에 수록될 20명의 우승자를 선정했다.

시즌 7에는 10곡이 먼저 추가되며, 사운드클라우드에서도 해당 곡을 듣고 2K 비트 사이트에서 아티스트에 관해 더 알아볼 수 있다. NBA 2K22의 시즌 7에 관한 상세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A 2K22는 플레이스테이션 5 및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한 NBA 2K22는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투브, 페이스북에서 NBA 2K22를 팔로우하고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사진=2K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