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수원, 조은혜 기자) KT 위즈 조용호가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위즈티비'의 5만 구독자 달성 축하 공약을 실천했다.
KT는 7일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조용호의 위즈티비 5만 구독 공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용호는 지난해 8월 위즈티비의 구독자 5만 달성을 앞두고 '커피차' 공약을 걸었다. 7일 현재 위즈티비의 구독자는 이미 6만 명을 넘었고, 조용호는 코로나19 탓에 새 시즌 개막과 함께 공약 실천을 하게 됐다.
이날 위즈파크를 찾는 팬들은 오후 5시부터 교환권 소진 시까지, 1층 선수단 출입구 옆 이벤트 부스에서 조용호 스티커가 부착된 교환권을 배부 받아 1층의 가비앤커피에서 원하는 음료로 교환할 수 있다. 조용호가 100잔, 위즈티비가 150잔을 준비해 총 250잔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팬들에게 커피 선물을 한 조용호는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꼭 보답하고 싶었는데 그동안 코로나19로 하지 못했다. 마침 이렇게 구단 유튜브 구독자 5만 달성 공약으로 조금이나마 감사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100% 관중 입장이 되어 나를 비롯해 선수단이 큰 힘을 얻고 있다. 더 많은 팬분들께서 경기장에 찾아오셔서 응원해주시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올해 꼭 홈구장인 수원에서 가을야구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kt wiz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