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뮤 이그니션2'이 14차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21일 웹젠 측은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에 신규 콘텐츠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뮤 이그니션2의 회원들은 용과 마신의 강력한 힘을 다룬다.
'용의 인장'은 3개 캐릭터가 780레벨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능력으로 폭풍 같은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
함께 업데이트되는 '마신 문장'은 강력한 스킬을 발동시키며 3개 캐릭터를 980레벨을 달성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0일(목)부터 2월 9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매일매일 럭키박스' 이벤트가 열린다. '뮤 이그니션2'의 회원은 하루 최대 4번의 럭키박스를 열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웹젠은 신규 출시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에게 성장 지원 '스페셜 패키지'를 지원한다. '스타트 패키지'는 1회 한정으로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웹젠의 ‘뮤 이그니션2’는 현재 170여 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