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소울러너가 등장했다.
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소울러너 ‘세르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소울러너 ‘세르비’가 추가됨과 동시에 소울러너의 배치 슬롯이 2개가 늘어났다. 이용자들은 더욱 많은 소울러너를 배치해 능력치를 획득하고 원활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슈를 강화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인 슈 아티팩트 레벨은 기존 600에서 700으로 늘어났다.
이에 더해 성물 초월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보유 중인 성물에 동일한 부위의 재료 성물과 정화의 이슬을 재료로 사용해 성물의 초월을 진행해 성물의 스탯과 옵션 증가 수치를 상향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0일까지 신규 소울러너 업데이트를 기념한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오후 1시 접속 시 제공되는 문제의 정답을 선택하고 선택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7문제 이상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슈 아티팩트 성장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매일 진행되는 미션을 달성하고 고급 아티팩트와 메달을 얻을 수 있으며 모은 메달을 사용해 고급 및 희귀 아티팩트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