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연말을 맞아 어워드를 개최한다.
29일 엔씨소프트 측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연말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NC)는 ‘2021 블레이드 & 소울 2 어워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블소2에서 이색적인 기록을 달성한 이용자를 선정해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토모/야화’를 제일 먼저 찾은 '어드벤처상', ▲‘애도(PVP)’를 가장 많이 한 'R.I.P상' 등 이색 주제 별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블소2는 주요 보상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1 레벨 이상 업적 보상으로 전설 등급 소울을 소환할 수 있는 ‘야루 소울 파편’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 공략을 통해 기존보다 많은 영웅 등급 무기/무공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는 ‘신년 맞이 문파 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문파는 1월 5일(수)까지 보스 소환 아이템 ‘소혼의 병풍’을 최대 3회 구매할 수 있다. 보스 처치 시, 영웅 등급 장비 제작 재료 등을 획득 가능한 ‘문파 공로함’과 ‘빛나는 문파 공로함’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시련의 초대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월 5일(수)까지 난이도와 관계없이 ‘특수 던전(굴락의 시련 던전, 동충의 시련 던전)’ 공략을 1회 이상 성공하면 ‘언령석 상자’ 등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
블소2는 새해를 맞아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1월 1일(토) 정오에 ‘심연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1개, ‘심연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 1개, ‘빛나는 소울 파편(11회)’ 3개를 푸시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