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53
스포츠

인천메트로, SK와이번스와 스포츠마케팅 제휴추진

기사입력 2011.02.23 21:36 / 기사수정 2011.02.23 21:36

유정우 기자

[엑스포츠뉴스=유정우 기자] 인천 지하철공사인 인천메트로(대표 이광영)가 지역 프로야구단인 SK와이번스와 협약을 체결하고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홍보를 펼친다.
 
인천메트로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은 22일, 인천문학 야구장 SK와이번스 대회의실에서 스포츠마케팅 활동 및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인천메트로는 ▶인철 지하철 내 전 역사 대상, SK와이번즈 홈경기 일정 포스터 부착 ▶승강장 행선 안내게시기 활용 야구경기일정 안내 ▶주요 야구경기 시 임시매표소설치 공간제공 ▶스포츠 테마역 조성을 위한 장소제공 ▶시즌 중 프로야구경기 열차 내 안내방송 등을 지원한다. 
 
이에 대해 SK와이번스 측은 ▶문학야구장 전광판을 통한 인천메트로 홍보 영상물 게재(LED화면) ▶야구장 내 인천메트로 홍보물 비치 ▶테마 역 조성을 위한 래핑 등 각종 시설 설치 ▶스포츠 홍보물 제작시 '인천 지하철을 이용합시다' 캠페인 문구 삽입 ▶유명선수 싸인회 등 '인천메트로의 날' 오프라인 행사지원 등을 협력한다.
 
인천메트로의 이광영 사장은 “지난해 정규리그와 포스트시즌 종합 우승팀인 SK와이번스와의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테마역 조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여 수송수요 증대 및 고객만족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인천메트로는 인천유나이티드축구단, 전자랜드농구단 등과 스포츠마케팅 협약을 체결, 스포츠를 통한 브랜드 알리기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 ⓒ 인천메트로 제공]



유정우 기자 jwyoo@hankyung.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