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신규 직업 코스프레 화보가 화제다.
24일 그라비티가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2차 상위 직업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그나로크 온라인 코스프레는 레이싱 모델 ‘김보람’과 Team CSL 소속 ‘이신비’, 두 명의 모델이 신규 직업군 ‘나이트 워치’와 ‘천제’를 표현했다. 특히 두 클래스 모두 지난 17일에 업데이트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차 상위 확장 직업군이라는 점에서 더욱 많은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레이싱 모델 ‘김보람’은 건슬링거 계열 2차 상위 확장 직업 나이트 워치를 코스프레 했다. 김보람은 석양이 어우러진 언덕을 배경으로 무기를 점검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실제 전투를 진행할 것 같은 느낌을 줬다. 또한 총알, 박스, 유리 등을 소품으로 활용해 도도하면서 역동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다음으로 Team CSL 소속 ‘이신비’는 태권 계열 2차 상위 확장 직업 천제를 코스프레를 연기했다. 이신비는 몽환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도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천제의 모습을 표현하며 바로 눈앞에서 등장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2차 상위 확장 직업군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화려한 모습의 두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진행하게 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그라비티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