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유니아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어드벤처 RPG <로그앤>의 오픈베타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14일 공개하고 회원 몰이에 나선다.
<로그앤> 오픈베타 실시를 기념하여 '모험시대 개막'이란 부제를 달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18일 프리 오픈베타 일정과 동시에 진행되며 i-Pad와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8시간씩 서버 오픈 예정이다. 이후 2월 21일부터는 시간 제한 없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엘리스를 찾아라'는 2월 18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던전 내의 또 다른 던전인 '분기 던전'을 배경으로 하며 미션 수행 형태로 진행된다. 분기 던전인 '시크릿 가든' 속 사라진 엘리스를 찾는 퀘스트에 성공하면 총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랭킹 던전을 체험하면 경품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2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랭킹 던전은 <로그앤>의 모험 요소 중 핵심이 되는 다양한 던전 중 하나로,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던전에서의 기록이 모두 저장되어 실시간으로 랭킹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상위 랭크시 추가 보상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랭킹 던전에 도전해 이벤트 응모권을 획득하면 i-Pad 16G, 그래픽 카드, 무선 키보드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최초 50레벨에 도달하는 유저를 선발해 1위부터 3위까지 동일한 경품을 증정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마케팅 과장은 "이번 오픈베타 기념 이벤트는 로그앤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재미 요소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이후 안개섬, 보물섬 등의 다양한 해양 콘텐츠와 던전 시스템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로그앤>은 리얼 턴방식인 로그라이크의 게임성을 기본으로, 논타겟 방식의 해양 RPG 요소를 접목시켜서 새로운 형태의 던전 & 해양 플레이방식을 구현하는 3D 온라인 캐주얼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http://roguen.unian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로그앤 프로모션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