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5:00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추억편 공식 홍보 영상 출연진 공개

기사입력 2021.09.09 13:3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추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9일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플덩2)’의 ‘다시 내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추억편 공식 홍보 영상의 출연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공개할 예정인 ‘다시 내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추억편 영상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다수의 마니아 유저를 형성한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와 그때의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를 추억해보는 형태로 만들어진다.

게임의 소재가 된 프리스타일 농구는 음악에 맞춰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고 개성있는 다양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농구에서 파생된 장르인 만큼, 게임 속에서도 트랜디한 음악과 패션 등을 느껴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영상에서 또한 ‘프리스타일2’ 게임을 대표하는 음악들이 등장해 그때의 추억을 상기시키게 한다.

해당 영상에서 등장하는 출연진은 영화배우 ‘우혁’과 배우 ‘이상혁’이다. ‘우혁은’ 방 안에서만 지내면서 매일 영상으로 기록을 남기는 상건이 배달부 기준과 마주치며 기억을 떠올리게 되는 단편 극영화 <하얀기억>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았다.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인 영화배우 우혁이 연기한 이 영화는 국내 및 해외 영화제 다수에 출전했다.   

배우 ‘이상혁’은 넷플릭스 ‘인간수업’과 OCN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한 인물이다. 2015년과 2016년 치러진 연극제에서 우수 연기상과 최우수 연기상 등을 휩쓸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코스메쉐프 흑당고 TVCF에서 10대편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리고 있다. 그가 가장 최근 참여한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포지션 및 캐릭터 정보와 향후 공개될 영상 등의 정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최고의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을 계승시킨 모바일 게임이다. 3D 실사풍 그래픽으로 즐기는 입체적이면서도 다이나믹한 스킬 액션이 특징으로, 개성 확실한 캐릭터별 필살기 스킬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홈코트 농구장, 나만의 스타일로 만드는 캐릭터 코스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새로운 유행을 이끈 프리스타일2의 재미와 노래 하나만으로도 하나가 될 수 있었던 그때의 추억을 알릴 수 있는 영상을 제작 중이다”이라며,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분들과 함께 만든 추억 영상을 공개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창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