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검은사막에 대저택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을 추가하며 재미를 더한다.
28일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대저택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을 선보였다.
대저택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은 기존 주거지 시스템을 보강한 하우징 콘텐츠로 넓은 부지와 테라스까지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넓고 아름다운 대저택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다.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은 하이델과 동부 경계 사이에 위치했으며, NPC '크루시오 도몬가트'에게 획득 의뢰를 받아 즐길 수 있다.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과 더불어 ▲[장원] 황금 인어의 꿈 분수대, ▲[장원] 별빛을 수놓은 샹들리에, ▲[장원] 새벽을 여는 벽난로 등 신규 가구와 제작식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보유 중인 하우징 아이템과 신규 아이템을 모두 대저택에 활용 가능하다.
여름 맞이 '테르미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야시장 콘셉트로 꾸며진 '테르미안'에서 다양한 요리를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요리들은 아이템 획득 수량 50%, 공격력, 적중력, 지구력 등 여러 능력치를 올려주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도빛 구슬'을 모아 ▲수영복 의상, ▲하우징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테르미안 해변 은화 기부 나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내 재화인 은화로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하고 목표 수량에 도달하면 펄어비스가 책정된 금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 펄어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