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6:04
게임

‘컴프매 LIVE 2021’ 올스타전 특별 이벤트 진행…‘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 획득 가능

기사입력 2021.07.20 12:5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컴프매 LIVE 2021’이 올스타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이하 컴프매 LIVE 2021)이 코앞으로 다가온 ‘2021 KBO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게임 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O리그 최고의 축제 올스타전을 ‘컴프매 LIVE 2021’와 함께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먼저,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접속 보상’이 향후 한 달간 펼쳐진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내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AP’와 ‘캐시’는 물론 구단의 전력 강화에 필요한 ‘특수능력변경권’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된다.

또한, 누적 출석일수가 최종 단계에 이를 경우 최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까지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통해 유저들은 평소 자신의 구단에 영입하고 싶었던 선수를 최고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도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저는 오는 8월 1일까지 올스타전을 주제로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팀별 미션’과 ‘개인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 결과에 따라 각각 ‘올스타 티켓’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이 획득한 ‘올스타 티켓’은 ‘몬스터 선수’, 업그레이드 시도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룰렛 게임’에 사용되며, 누적 사용 결과에 따라 이번 올스타전 이벤트 한정으로 제작된 ‘드림/나눔 올스타 배지’까지 선물로 주어진다.

한편, ‘컴프매 LIVE 2021’은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프로야구 원년부터 현존하는 모든 구단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오랜 시간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