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5:05
게임

올해 최고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늘(29일) 출시…북유럽 신화 기반 세계관에 눈길

기사입력 2021.06.29 15:3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드디어 국내 정식 출시됐다.

29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측은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다음 게임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증설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9일부터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골드’,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로 집결하라!’ 이벤트 및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주문서’, ‘골드’, ‘희귀 장비 제작 재료’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게임을 5레벨까지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LG전자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LG울트라기어’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와 함께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토르’와 ‘로키’가 등장해 강렬한 인게임 전투를 선보인다.

2021년 최고 기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