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선데이토즈가 네티즌 참여와 함께 한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3일 선데이토즈 측은 자사의 사회공헌 주제를 네티즌들이 선정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선데이토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된 후보 중 이용자들의 투표가 가장 많은 항목을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 진행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는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됐다. 선데이토즈는 ▲학교밖 청소년 학습 지원 ▲장애 아동 학습 지원 ▲취약계층 아동 문화 체험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 등 네 가지 후보를 제시했고,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학대 및 방임 아동 문화 및 정서 지원'을 최우선 사회공헌활동으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투표 역할을 한 740여 개의 댓글 외에도 네티즌들이 SNS를 활용해 다양한 공유 활동을 펼치며 사회공헌의 의미를 많은 이들과 나눴다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행사를 진행한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사회공헌이라는 목표에 동참해준 네티즌들께 감사를 전하며 선정된 사회공헌활동이 소외 계층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선데이토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