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액트가 개발 중인 국내 인기 AOS(전략대전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다래가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에 35번째 캐릭터로 합류했다.
'카오스 온라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영웅 다래는 엘프 궁수부대 단장이자 '폭풍의 명사수'란 별칭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활 솜씨와 민첩한 공격력,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캐릭터로 등장한다. 로스트사가에 추가된 '카오스 다래' 역시 이런 원작에서의 특징과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바람의 힘을 이용해 자신의 몸을 숨긴 후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바람의 발걸음'과 바람처럼 빠르게 돌격해 상대를 튕겨내는 '바람의 기습', 날렵한 돌려차기로 상대를 넘어뜨리는 '바람의 일격', '활 시위를 당겨 5연발의 화살을 신속하게 쏘아대는 '폭풍의 사격'을 주요 스킬로 사용하며 기습과 스피디한 공격을 구사하는 것이 '카오스 다래'의 특징이다.
한편, 카오스 온라인은 현존하는 MOD(일명 유즈맵) 중 국내 최고 인기 컨텐츠인 '카오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수많은 카오스 게이머들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오는 2011년도 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에 있다.
이런 카오스 온라인의 대표격 캐릭터 '다래'가 로스트사가에 추가되어 또 한번의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이며, 기존 '솔 배드가이'와 '스페셜포스'의 뒤를 이어 폭발적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폭풍의 사격'과 '바람의 발걸음', '불화살'의 3탄으로 구성된 '다래의 3단 부스터' 이벤트로 카오스 온라인의 마우스번지와 로스트사가의 머니클립 등 유용한 선물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영구가 왔다', '크리스마스는 영구와 함께' 이벤트를 통해 '라스트 갓파더' 영화 초대권과 문화상품권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와 엠게임(
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
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
http://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 카오스 온라인의 홈페이지(
http://chao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스트사가 35번째 캐릭터 다래'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