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소2’에 신규 월드맵이 나왔다.
30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블소2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뭉게구름’과 ‘바오바오’가 소개하는 영상, 이미지, 웹툰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월드맵 2차 콘텐츠 ‘해월대륙’을 공개했다. 블소 원작에 없었던 해월대륙은 블소2 세계관에서 원정대가 새롭게 발견하는 신대륙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월대륙의 주요 지역, 보스 몬스터 등의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토모의 기억’을 진행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늘부터 3일 간 미니게임 티켓이 2배 제공된다.
엔씨(NC)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와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PURLE)’에서 캐릭터 및 문파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