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EA KORE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대표이사 유휘동, 이하 'EA코리아')는 자사가 운영하는 PC 게임 플랫폼 오리진(EA Origin)에서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친구들과 가족들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소망을 담아 기획됐으며, 세일은 4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실시된다.
특히 심즈와 FIFA21,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등 인기 타이틀들의 대형 세일이 진행되어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오리진에서는 심즈팩을 최대 75% 세일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 시간으로 5월 4일 새벽 2시까지 시끌벅적 도시 생활 확장팩을 무료 트라이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FIFA21은 최대 58% 저렴하게 판매하며, 오는 5월 5일 업데이트 예정인 에이펙스 레전드의 시즌9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울러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오리진 플랫폼 내에서 카카오페이로 3만 원 이상 게임 결제 시 카카오페이 머니 3천 원이 ID 당 1회 캐시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EA 코리아의 오리진 할인 프로모션과 카카오페이 캐시백 혜택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포스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조건과 제한이 적용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