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13
게임

엠게임놀이터 4호점: 귀혼놀이터 건립

기사입력 2010.12.09 16:2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핵심 사회공헌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엠게임놀이터 4호점:귀혼놀이터'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오류애육원'에 건립하고 7일(화)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엠게임놀이터' 건립 사업은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기업의 기본 이념 아래 미래 주역인 꿈나무들에게 희망을 키워주는 놀이공간(실•내외 놀이방, 컴퓨터실, 도서관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일회성 기부가 아닌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는 '참여 지향적 나눔 사업'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이번 4호점 건립에는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 '귀혼'의 유저 총 1,400여명이 참여해 게임 내 아이템 구매를 통해 약 1,1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여기에 엠게임의 후원금을 더한 1,500만원으로 아동보육시설인 '오류애육원'에 30평 규모의 야외 놀이터를 완공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엠게임 임직원과 '귀혼'의 개발사 앤앤지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참석자 전원이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등 오류애육원 아동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엠게임놀이터 4호점' 건립에 동참해 준 '귀혼'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 많은 나눔 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오류애육원 최성수 원장은 "기존 놀이시설물 철거로 우리 아동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부족했는데 이렇게 귀중한 공간을 마련해 준 엠게임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오류애육원 아동뿐 아니라 인근 지역 아동들이 '엠게임놀이터 4호점: 귀혼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엠게임은 지난 3월 '엠게임놀이터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엠게임놀이터' 건립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향후 분기별 1개 건립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엠게임은 임직원 및 고객과 하나되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핵심 사업인 '엠게임 놀이터' 건립 사업을 비롯하여 임직원들의 후원금만큼 회사에서도 같은 금액을 지원하는 '매칭펀드',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정기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업을 연중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 '엠게임 놀이터 4호점 오픈식'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