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3:22
연예

BTS 지민, 과즙상 그 자체

기사입력 2021.03.06 15:07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상큼한 과즙 미모로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지민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이마를 가린 덮은 머리 스타일의 눈부신 금발과 뽀얀 피부의 지민은 매력 만점의 도톰하고 붉은 입술로 팬들을 향해 ‘쪽’ 하는 사진 한 장과 잔잔하지만 사랑스러운 미소를 머금은 ‘브이’ 포즈의 사진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평소 지극한 팬 사랑꾼으로 알려진 지민의 다정한 안부 인사에 나른한 오후가 순식간에 활기찬 분위기로 전환되며 세계의 팬들이 감동의 답글을 올렸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글로벌 슈퍼스타’에 걸맞은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3월 6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BE’는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7위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직전 차트(2월 27일 자)에서 74위를 기록했으나, 새 버전인 ‘BE (Essential Edition)’가 나온 데 힘입어 무려 67계단 급반등했다.

‘BE’는 이외에도 ‘톱 앨범 세일즈’를 비롯해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인디펜던트 앨범’, ‘테이스트 메이커 앨범’, ‘월드 앨범’ 등 5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