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상위 소울링커 11회 소환 티켓’ 1장을 지급한다.
이번 1주년 업데이트와 더불어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11회씩 총 330회의 소울링커, 장신규, 슈 획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설 7성 소울링커가 최초로 지급되는 ‘광나는 보드’ 이벤트 등도 열릴 예정이다.
이에 더해 신규와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서버도 추가될 예정이다.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해 경험치가 4배로 제공되며 140레벨 전설 장비 풀세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매일 쿠폰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7일 동안 본인 인증을 통해 영웅 6성 소울스타와 블루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7개의 쿠폰을 사용 완료한 이용자들 중 50명을 추첨해 A3 순금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넷마블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