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3:44
게임

던전앤파이터, 신캐릭터 '남격투가' 공개

기사입력 2010.12.06 12:21

류지일 기자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8번째 신규 캐릭터인 '남격투가'를 '2010 던파 쇼케이스'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오는 16일 업데이트 예정인 '남격투가'는 기존 캐릭터와는 다르게 발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 방식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빠르고 강한 발차기로 적을 높이 띄워서 연타를 가하거나 공중에 뛰어올라 적을 밟는 등 다양한 형태로 타격을 가하는 새로운 액션스타일을 추구한다.

또한 일정거리를 빠르게 이동하는 '순보'라는 기술을 통하여 적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선타격을 가할 수 있어, 파워 뿐 아니라 속도까지 겸비한 궁극의 액션을 선사하는 캐릭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규 캐릭터 '남격투가' 공개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던파 역대 최강 이벤트!'라는 이름의 이 이벤트를 통해 '남격투가'가 사용 가능한 12강 무기가 모든 유저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업데이트 주말인 18일에는 게임에 접속만 하고 있어도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보상이 주어짐과 동시에 경험치 2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플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호준 실장은 "화려한 발기술과 함께 힘과 스피드를 겸비한  액션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며, "남격투가는 기존 여격투가와 다른 차별화를 이끌어 내 새로운 액션쾌감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네오플 측은 오늘 '남격투가' 티저사이트(http://df.nexon.com/?GO=pr|fighterm)를 오픈하고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호쾌한 액션을 선보일 '남격투가'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던파 홈페이지와 티저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신규캐릭터 남격투가'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