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16
게임

리브 샌드박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파트너십…‘용각산쿨’ 로고 유니폼 부착

기사입력 2021.01.13 15:2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리브 샌드박스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13일 e스포츠 프로게임단 ‘리브 샌드박스’가(대표 이필성)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e스포츠계에서는 이례적인 헬스케어기업과의 파트너십은 e스포츠를 통하여 젊은 세대들에게 색다른 형태의 파트너십을 선보이고자 하는 양사의 니즈가 배경이 되었다. 파트너십 협약에 따라 리브 샌드박스는 2021 LCK 시즌 동안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호흡기 질환 관리 의약품인 ‘용각산쿨’의 로고를 유니폼에 부착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상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협업을 통한 ‘샌드박스 게이밍 에디션’ 상품 출시, 온라인 콘텐츠 제작·배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근육 및 관절 통증 솔루션 브랜드 ‘맨담’과 샌드박스 게이밍의 첫 번째 콜라보 상품인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을 1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은 손목을 장시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통증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보호대로 게이머를 비롯해 오랜 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한정판 콜라보 제품으로 희소성 또한 갖추고 있어 소장 가치가 충분한 제품이다.

용각산쿨은 길경가루(도라지) 등의 주요생약성분을 함유한 일반의약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 포장의 과립형으로 되어 있으며 복숭아향과 민트향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있다. 최근 ‘헛기침’을 소재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곤란한 상황을 에피소드로 구성한 광고를 선보이며 젊은 층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케팅본부장 김용근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 e스포츠 산업에서 많은 도전과 성과를 이루고 있는 샌드박스 게이밍 스폰서십을 통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리브 샌드박스의 정회윤 단장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함께 이례적인 파트너십을 이끌어 나가는 것에 있어서 기대가 된다. 좋은 지원 결정을 해주신 보령컨슈머헬스케어에 감사드리며, 오는 2021 LCK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브 샌드박스는 에포트, 서밋, 페이트 등의 선수들을 주축으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에 참가하며, 오는 14일 농심 레드포스와 시즌 첫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샌드박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