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무대가 조회수 5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해 10월 23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내게애인이생겼어요]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나훈아 신곡인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심을 저격하는 임영웅의 달달한 목소리와 이기적인 잘생김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이에 이 영상은 1월 4일 기준 조회수 500만뷰(금일 기준 약 520만)를 돌파했다.
이러한 높은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미 다수의 천만뷰 영상을 보유하고 있는 임영웅. 이 영상 역시 천만뷰의 위업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임영웅의 나훈아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무대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지난 해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유튜브 골드버튼을 획득했다.
한편, 임영웅은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트롯 왕중왕전에서 이 노래를 불렀다.
지난 해 10월 22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트롯 왕중왕전'을 위해 톱6를 비롯해 트롯계를 이끄는 조항조, 진성, 김용임, 유지나, 추가열, 진시몬, 서지오, 박서진, 박구윤, 숙행까지 박사 10인이 출연했다. 해당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7.9%로 목요일 예능 1위를 수성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20.1%를 찍었다.
임영웅은 추가열이 대결에서 자신만의 깊은 감성으로 나훈아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를 소화, 100점을 받았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의 셀럽 파트너 채널이다. 이에 구독자100만을 달성한 기념으로 다이아티비에서 ‘사랑의 콜센타’에 커피차를 쏘기도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