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57
게임

한빛소프트 '오디션', 31일까지 '타임박스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0.12.17 09:0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디션은 12월17일 점검 이후부터 12월31일 점검 전까지 '타임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시간에 비례해 타임박스 게이지를 쌓아 보상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동 이벤트는 보상 수령 시 누적 시간이 초기화되는 방식이다. 누적시간 20분부터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420분 접속시에는 아바타 30% 할인권(신규의상 제외) 1장, 480분 접속시에는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3·5·10개 중 랜덤)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 누적 시간에 따라 신발, 헤어, 상의, 하의 등을 일정 금액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 유저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고자 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누적 시간이 초기화되는만큼 다양한 보상을 골라 받는 기쁨을 누려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6주년을 맞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한빛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