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00
게임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시작

기사입력 2020.12.04 15:0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4일(금) 오후 3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12월 10일(목)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이용권 구매 및 초대권 등록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 기간은 12월 9일(수)까지며, 참가 이용자에게는 총 300명을 추첨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9일(수)까지 사전 예약 패키지 구매나 초대권을 등록한 후 보안 서비스를 가입 및 유지하는 이용자에게는 그랜드 오픈 시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 및 창고 확장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3090)와 기능성 의자, 로봇청소기,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 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9일(수) 저녁 8시부터는 사전예약 패키지 구매 이용자를 위한 전용 혜택으로, 닉네임 선점 및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된다.

신작 PC MMORPG ‘엘리온’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 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