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53
게임

파이널판타지14, V5.2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역대급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0.09.02 10:4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파이널판타지14가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일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5.2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를 지난 1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주요 퀘스트 '새벽의 귀환'의 신규 퀘스트 ‘새로운 위협’을 통해 '율모어'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현자들이 귀환을 모색하는 사이, 새롭게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메인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템페스트' 바다 밑에 세워진 고대 도시 '아모로트’'를 배경으로 한 신규 인스턴스 던전 '애니드라스 아남네시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연대기 퀘스트 '희망의 낙원 에덴'을 통해 입장 가능한 신규 레이드 '희망의 낙원 에덴: 공명편' 및 영웅 난이도를 공개하고, 신규 토벌전 '루비 웨폰 파괴작전'을 진행 가능한 신규 연대기 퀘스트 '웰리트 군사 작전'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신규 아만족 퀘스트 ‘키타리족’을 공개하고, 신규 석판 '기담', '먼바다 낚시',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에 새로운 코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이용자에게 '무료 7일 이용권'을 지급하고, 7일간 매일 접속만 해도 '꿀빵', '군용 전투 설명서' 등 레벨 성장 지원 아이템과 '꼬마 머윗잎 요정' 꼬마친구 및 '불바디에 러플 셔츠' 등 희귀 탈것 및 의상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정액제 이용권 구매한 신규 이용자에게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2종을 즉시 제공한다. 

더불어 이용권 구매 후 누적 접속 7일을 달성하면 '칠흑의 반역자'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80레벨에 착용 가능한 '암영 장비' 세트 및 '큰머위 요정' 탈것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선물한다.

정액제 이용권 상품을 구입한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3일 이용권'을 추가 지급하고, 신규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암영 무기' 및 방어구 6종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미션 달성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체크, 무작위 임무, 업적 달성 등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된 빙고를 달성하면 '1등급 숨겨진 지도', '모르포' 꼬마친구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빙고 10개를 달성한 이용자 중 5명을 추첨해 ‘2019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엑토즈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