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추억의 흉성’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는 9월 1일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10일)부터 31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꼬마 친구 12종으로 구성돼 있는 ‘파이널판타지14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을 100% 선물한다. 또,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 2명을 추첨해 ‘COLORFUL iGame GeForce RTX 2070 SUPER Vulcan X OC D6 8GB’ 그래픽카드를 지급한다.
더불어 ‘파이널판타지14’ 굿즈와 그래픽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새소식 알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이널판타지14’ 공식 SNS에 게시된 ‘추억의 흉성’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와, 특정 해시태그와 업데이트 이미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새소식 알리기’ 이벤트 참여자 1명을 추첨해 그래픽 카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규 전용 30일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해당 상품을 구입한 이용자에게 성장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 가능한 ‘모그모그 모자’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가 특정 레벨에 달성하면 ‘꼬마 친구 뚱냥이’, ’꼬마 친구 먼지토끼’, ‘탈것 나이트메어’ 등 아이템과 푸짐한 아이템이 담긴 ‘성장 지원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8일 한국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레터라이브 37회’ 방송에서 ‘추억의 흉성’ 업데이트 내용 및 일정을 공개하고 ‘빛의 영자’, ‘빛의 성우’ 등 특별 방송을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액토즈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