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오는 17일 두 번째 시즌 '도검'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10일 넥슨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 시즌 '도검'을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오는 17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두 번째 시즌 '도검'이 오픈된다. 무협 테마의 트랙, 캐릭터를 추가해 게임 내 분위기를 새 단장한다. 이에 앞서 티저 및 미리보기 영상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도검' 티저 영상은 긴 머리의 도인으로 변신한 광고모델 장성규가 날렵한 검 모양의 카트에 서서 트랙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신규 시즌의 분위기를 그려냈다.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도검 용의 길', '은월검' 등 새롭게 추가되는 '도검' 트랙과 카트 외에도 다양한 신규 게임모드, 최고레벨 확장 소식 등 올 여름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이 가족, 학교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두 가지 참여형 대회를 개최한다.
부모와 자녀, 삼촌과 조카 등 두 세대의 가족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모여라 카러플 패밀리'는 오는 7월 23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소속 학교의 자존심을 걸고 치러지는 ‘카러플 학교대항전’도 추후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