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가 영국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스폰서십을 맺는다.
27일 DRX 측은 "DRX가 맥라렌 서울과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스폰서십 및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은 '도전과 혁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DRX는 'Enjoy Challenge'로 대표되는 도전정신이 있었다.
DRX는 기존 e스포츠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최근 국내 e스포츠 팀 중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맥라렌은 터스포츠를 통한 끝없는 기술 혁신과 신기술 및 신소재의 도전적인 실험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영국의 글로벌 최정상 슈퍼카 브랜드이다.
두 브랜드 모두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라는 위치를 지키고 있기에 파트너십의 시너지 역시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파트너십의 시작은 DRX 선수단 유니폼에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로고를 이식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향후 DRX 팀은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높일 다양한 맥라렌과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올해 DRX는 지난해 대비 4배 이상 상승한 스폰서십 수익을 이미 확보했고, 여기에 맥라렌이 더해지며 역대 최고치를 계속 경신해 나갈 전망이다.
또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들을 적극적으로 물색, 논의하며 팀은 물론 e스포츠 업계 전체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관련 최상인 DRX 단장은 "F1 그랑프리 우승 160회를 포함해 '가장 성공한 팀'이라는 명성에 뿌리를 둔 최고급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은 DRX 팀에게 우승을 향한 강력한 동기 부여를 줄 것이고, 나아가 모든 e스포츠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DR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