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8:27
연예

박호산·예지원·고규필, '저녁 같이 드실래요?' 막강 조연 라인업

기사입력 2020.03.12 14: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박호산-예지원-고규필 등이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웃음을 책임진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원작이다. 배우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이 출연한다.
 
박호산은 극중 우도희(서지혜 분)의 동네 단골 편의점 앞에 매일 출몰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키에누’로 변신한다. 편의점 앞을 오가는 도희에게 사사건건 간섭하며 귀찮게 굴지만, 놀랍게도 연애에 대해서는 범상치 않은 통찰력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을 뽐낸다.

예지원은 우도희가 다니는 웹 동영상 채널 회사인 ‘2N BOX’의 대표로 멘탈이 아주 아크로바틱한 여성 ‘남아영’으로 활약한다. 남아영은 사랑은 안중에 없고 돈을 무엇보다 중시해 직원들을 쥐 잡듯 잡지만,학창시절부터 함께한 후배 우도희를 생각하는 마음은 남다른 따뜻한 선배다. 배우 예지원과 서지혜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2N BOX’의 기획팀장 ‘박진규’ 역에는 고규필이 나선다. 박진규는 남아영 사장의 충신으로 깐족의 거성, 부하 직원들의 순수한 사랑을 비웃는 아재로 낭만이나 로망 따윈 개나 준 인물이다. 드라마 ‘열혈사제’으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고규필은 이번 작품에서도 맛깔나는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소속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