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01
연예

'핸섬타이거즈' 레드벨벳 조이, 일정 관리→촬영까지...매니저로 大활약

기사입력 2020.01.17 16:21 / 기사수정 2020.01.17 16:2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핸섬타이거즈' 매니저로 활약 중이다.

17일 방송되는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에서는 매니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조이의 모습이 공개된다.

조이는 팀 일정 관리, 경기 기록 체크부터 멤버들의 멘탈 관리까지 맡아 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이에 감독 서장훈 또한 “조이 매니저가 내가 못하는 역할을 다 해주고 있다”며 “농구를 제외한 부분의 월등한 코치”라고 칭찬했다.

또한 조이는 서장훈 감독과 멤버들 사이를 오가며 훈련과정을 기록하기 위해 직접 카메라를 들었다. 

조이가 촬영하는 ‘조이로그’는 '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의 훈련 과정은 물론, 깨알 같은 모습들을 포착해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실제로 주요 포털 및 유튜브 등 SNS 채널에 동시공개된 ‘조이로그’는 30만뷰를 넘어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호랑이’ 서장훈 감독 앞에서는 내색 없이 열심히 연습하던 멤버들은 조이 매니저의 카메라만 다가오면 서운함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급기야 이상윤은 멤버들을 대표해 서장훈 감독님에 대해 특급 불만을 공개했다고.

‘핸섬타이거즈’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