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중국 초대형 아이돌 SNH48 GROUP 멤버들이 현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장을 던졌다.
지난 15일 공개된 중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2’ 참가자 명단에 따르면 SNH48 GROUP에 소속된 10명의 멤버가 이번 프로그램에 연습생으로 출연한다.
SNH48팀 인기 멤버 모한(莫寒), 장위거(张语格), 쉬쟈치(许佳琪), 송신란(宋昕冉), 다이멍(戴萌), 쑨루이(孙芮), 페이친위엔(费沁源), 쉬양위줘(许杨玉琢)와 BEJ48 TOP 멤버 두안이쉬엔(段艺璇), 수샨샨(苏杉杉)도 함께 ‘청춘유니2’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로써 ‘청춘유니2’에 도전장을 던진 총 100명의 연습생 중 SNH48 GROUP에서만 10명이 참가, SNH48 GROUP은 최다 인원을 출연시키는 엔터테인먼트로 이름을 올렸다.
현 중국 최대 규모의 아이돌 그룹인 SNH48 GROUP은 상하이를 중심으로 한 SNH48, 베이징을 중심으로 한 BEJ48, 광저우를 중심으로 한 GNZ48이 있다. 독특한 극장 공연 문화를 통해 현재 많은 팬들의 사랑 받고 있으며 ‘청춘유니2’ 에 출연하는 것도 새로운 도전으로 볼 수 있다.
SNH48 GROUP은 자체의 'O2O(Offline To Online)' 시스템을 통해 항상 아이돌을 제작해왔다. 그러나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처음으로 다른 회사와 함께 경쟁하는 모습이 비추어질 예정이라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SNH48 GROUP을 통해 각 멤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멤버 10명은 꽃과 함께 마치 신입생들이 입학할 때의 모습처럼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포스터에서는 새롭게 시작한다는 뜻뿐만 아니라 ‘꽃길을 걸어라’라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다.
SNH48 GROUP의 자체 예능 'FUNNY TIME' 은 2월에 공개될 예정이며 유닛 그룹 7SENSES ‘청춘유니2’ 브이로그 프로그램 '청춘유일력‘을 통해 트레이닝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NH48 GROUP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