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6:24
연예

김재환·AB6IX·에이티즈, 넥스트 제너레이션 수상 [2020 골든디스크]

기사입력 2020.01.04 17:5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재환, AB6IX, 에이티즈가 '골든디스크어워즈'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수상했다.

4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수상한 김재환은 "지난해 그룹으로 골든디스크 와서 상을 받았는데 올해도 솔로로서 상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 부모님 낳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린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 좋아하는 음악 많이 하는 가수 되도록 하겠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AB6IX는 "연초부터 멋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사랑하는 팬들과 회사 식구들, 여기 와계신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에이티즈는 "상을 받게 될 줄 몰랐는데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린다. 항상 우리의 별이 되어주는 팬들 고맙다. 에이티즈가 어떤 그룹인지 낯선 분들 많을텐데 새해에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4일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이, 5일 음반 부문 시상이 진행된다. 첫날 진행은 이다희·성시경이, 둘째날은 박소담·이승기가 이끌며 양일간 약 120명의 스타들이 고척돔으로 향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