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8:16
게임

컴백 투 '미르의 전설' 시리즈, 업데이트는 계속 된다

기사입력 2010.07.07 14:3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7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 시리즈 중 '미르의 전설 3'(www.mir3.co.kr)와 '미르의 전설 X'(www.mirx.co.kr)의 '컴백 투 미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컴백 투 미르' 업데이트는 장기간 미접속한 휴면 이용자들의 게임 복귀와 신규 등록 이용자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는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 3'와 '미르의 전설 X'에서 ▲휴면 계정으로 설정된 이용자가 게임에 재접속하면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필요한 '관아의 보급품 상자' 아이템을 지원하고, ▲모든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새 캐릭터를 만들면 '초보지원 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레벨이 낮은 이용자들이 빠르고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유저 전용 아이템'도 새롭게 출시했다.

더불어 '미르의 전설 X'는 게임 내 희소성이 높은 아이템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신기한 상자'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의 이경호 본부장은 "오랜 기간 변함없이 '미르의 전설' 시리즈를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신규 이용자는 물론 오래간만에 돌아온 게이머들도 낯설지 않으면서 항상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미르의 전설' 시리즈에 추가로 신규 던전 및 사제 시스템을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어 또 한 번의 빅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들은 각 게임 홈페이지(www.mir3.co.kr / www.mir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