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10:40
연예

'10대 루키' 임지민, 신곡 '후유증'으로 성공적 컴백…무대 퍼포먼스 '호평'

기사입력 2019.12.16 14: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실력파 10대 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임지민이 지난주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임지민은 지난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에서 새 싱글 'Youth(유스)'의 신곡 '후유증(WHO, YOU?)'의 컴백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임지민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감성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예답지 않은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뽐내며, 주목 받고 있는 '10대 루키'의 강력한 저력을 입증한 임지민의 무대에 온라인상에서 호평이 이어지기도 했다.

또한 임지민은 음악방송 이후 미니 팬미팅 시간을 마련하고, 세심한 팬서비스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임지민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며, 직접 사인한 포스터를 비롯해 모자, 핸드크림, 핫팩 등 선물을 증정해 '팬바라기' 면모를 뽐냈다.

지난 11일 임지민은 7개월여 만에 두 번째 싱글 'Youth'와 타이틀곡 '후유증'으로 돌아왔다. 임지민의 신곡 ‘후유증’은 이별 후 그리움으로 ‘후유증’을 앓는 남자의 감정을 그린 가사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 유려한 멜로디 진행이 매력을 더하는 댄스 넘버로, 임지민은 반전 변신을 시도하며 전과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악방송으로 컴백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임지민은 이후 각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호흡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