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30 18:08 / 기사수정 2010.03.30 18:0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아발론 온라인'(http://avalon.wemade.com)이 월드컵 선전기원 빅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개서비스 1주년을 맞은 '아발론 온라인'은 꾸준한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승리의 함성, 하나 된 한국! 빅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오는 31일부터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월', '드', '컵' 글자를 모은 이용자 15명을 추첨하고, ▲아발론 프리미엄 PC방 이용자 중 플레이 타임이 높은 이용자들 1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오는 4월 10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태극전사들의 선전과 2022 대한민국 월드컵 유치를 기원하는 이벤트로, 2PM, 2NE1,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인기가수들과 연예인 축구단 슈퍼스타즈의 배우 유오성, 붉은악마, 4만여 명의 시민이 함께하며, 수익금 일부는 복지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아발론 온라인'의 월드컵 선전기원 빅 콘서트 이벤트 프로모션과 콘서트 상세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발론 온라인'은 오는 4월 한 달간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BJ 방송과 이용자 연승 전을 진행하고, 개발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이용자 심층인터뷰, 길드 모임 등을 개최해, 고객 니즈 파악과 의견을 반영하는 상호 소통 가능한 채널들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