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18
스포츠

LG, '트윈스 썸머 홀릭' 여름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9.07.22 10:04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서울 LG트윈스는 7, 8월 홈경기(7/30~8/14)에 ‘트윈스 썸머 홀릭’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윈스 썸머 홀릭’은 휴가철을 맞아 LG트윈스만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휴양 프로그램으로서 전반기 큰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이벤트이다

트윈스 썸머홀릭 기간동안  잠실야구장 1루 내야출입구에는 ‘트윈스 썸머 분수’ PHOTO존을 설치한다. 주말에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윈스 썸머 뮤직 가수왕!’을 운영하여 일정 점수 이상인 팬에게는 경품을 선물한다. 특히 8월 3일 삼성전에는 세부에서 즐길 수 있는 ‘제이파크아일랜드 항공/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3일, 10일 홈경기에는 ‘LG휘센’ 에어컨을 비롯하여 ’캠브리지 멤버스 상품권’, ’에피그램 상품권’, ’듀오백 게이밍 의자’, ‘쿨스카프’ 등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과 선착순을 통해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 기간 모든 경기에 다양한 경품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추첨을 통해 나눠줄 예정이다.

LG트윈스는 ‘트윈스 썸머 홀릭’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분야의 시구자를 초청하고, ‘썸머 뮤직 페스티벌’ 등 휴양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7월 31일 키움전에는 LG세이커스 프로농구단 김시래 선수가 시구자로 나서고, 8월 3일 삼성전에는 ‘대한외국인’,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 중이며, 신한카드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연예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시구를 진행한다. 3일 경기종료 후에는 DJ KOO(구준엽)의 ‘썸머 뮤직 페스티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응원단상에서는 워터 캐논을 설치하여 무더위를 날려버릴 계획이다.

'트윈스 썸머홀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LG트윈스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LG 트윈스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