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23 23:12 / 기사수정 2009.12.23 23:1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서비스 7주년을 맞은 프리스톤테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개발한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www.ndolfin.com)은 오는 12월30일까지 산타 몬스터와 푸짐한 선물이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스톤테일 필드 모든 지역에 출현하는 '산타 고블린'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임 머니와 기력 약(신), 쉘텀류, 선물 상자, 제라 등의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과 25일에는 리카르덴과 필라이 마을에 있는 특정 NPC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혹은 "선물 주세요" 등 크리스마스 인사말을 외치면 산타 링과 산타 아뮬렛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0일까지 무기와 방어 구를 강화시키는 에이징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7차까지 실패하지 않고 무조건 성공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며, 연속 7시간 게임 접속 시 메시지를 스크린 샷으로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프리스톤테일은 오는 30일 80레벨 이상 유저의 입장이 가능한 신규 던전인 '저주받은 신전 3층'과 다양한 형태와 레벨의 몬스터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pristontale.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