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02:17
경제

템퍼매트리스 업체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직수입 통해 합리적인 소비 가능

기사입력 2019.03.09 03:4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수면은 근본적으로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기 때문에 피로를 해소하기 위한 방법 중 가장 중요한 요소다. 이로 인해 숙면을 취하고 싶은 현대인들이 수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수단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게 되었다.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대표적인 수입 매트리스로 꼽을 수 있는데, 매트리스의 경우 가격대가 높은 편에 속하는 제품군으로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서는 신중한 구매가 필요한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에 최근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곳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라는 곳으로 창고형으로 운영되어 발생하는 운영비절감과 고객 직거래 방식 및 직수입을 통해 제품을 들여오고 있어 다른 업체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더불어 전품목 73%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템퍼-씰리매트리스 및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및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등 다채로운 가구들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라돈사태 이후 주기적으로 매장 내 전 제품에 라돈검사를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방사선 검사를 실시하여 안전함이 검증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직원들이 항시 대기하여 1 :1 맞춤상담을 통해 여건에 맞는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1년 이상 사용한 소비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후 방문하여 클리닝서비스 및 새로운 방수커버로 교체해주는 특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매장은 천안아산지역과 하남가구단지에 각각 지점이 위치해 있다.”며 “일산, 파주가구단지 및 용인, 분당, 성남, 광주 오포 등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고 전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의 상세한 안내 및 진행 중인 이벤트 등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 및 직접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천안아산점의 경우에는 예약제로만 운영이 되고 있어 언제든 방문을 원한다면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