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20:23
연예

"더 잘해줄게 내 손 잡아"…'신예' 배너의 매력은 '배로 두 배로'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2.13 16:3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예 배너가 개성 넘치는 매력을 자랑하며 출사표를 던졌다.

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배너의 데뷔 앨범 'V'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그룹명 배너는 '가요계 정상을 향해 한발 한발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라는 뜻을 담았으며 K팝의 새로운 방향성과 깊고 확실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메시지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배로 두 배로'는 퓨처 팝과 트로피컬 하우스가 크로스오버된 장르의 곡으로 Seoul Step의 메인 프로듀서 JINHYUK과 유송연이 프로듀싱했으며 멤버 태환, GON, Ahxian이 작사와 작곡,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알린 배너는 '배로 두 배로'를 통해 배너만의 밝은 분위기를 선보였다. "오늘 샴페인도 평소 두배로/ 이거 떨리는 기분은 다 너 때문" "더 잘해줄게 내 손 잡아 So High/우린 러브 액츄얼리 처럼" 등의 가사에는 배너만의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진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배너의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차있다. 한 명의 여자를 두고 경쟁하는 배너 멤버들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강렬한 개성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배너의 데뷔 앨범 'V'에는 타이틀곡 '배로 두 배로'를 비롯해 '엎어' 'Without You' '불을 밝혀줘' 'NASTY' 'Like A Star' '트램펄린' '말이라고해' 'Solo' '널 만나는 날'등 총 10곡 1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배로 두 배로' MV 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