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27 23:43 / 기사수정 2009.10.27 23:43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7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 ㈜(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이 11월 17일까지 풍성한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에 새로 만들어진 신규 클랜 중 5개를 선정, 클랜 원 모두에게 보급품을 지급한다. 10명 이상의 클랜 원을 보유하고 클랜 마크를 사용중인 클랜이면 선발 대상에 포함된다. 선발 클랜의 클랜 원 모두에게 지급되는 보급품은 자유이용 풀세트(30일)와 즉시 리스폰(300회)이다.
신규 클랜이 아닌 기존 클랜도 '클랜 뽐내기'를 통해 선물에 도전할 수 있다. 클랜의 마스터나 운영자가 신청할 수 있으며, 게시판 작성 내용과 클랜 홈페이지를 통해 활동 내용을 심사한다. 활발한 활동 및 홍보를 벌이는 총 5개의 클랜을 선정하며, 역시 선정 클랜의 클랜 원 모두에게 자유이용 풀세트(30일)와 즉시 리스폰(300회)을 지급한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2NE1 캐릭터 세트가 새롭게 구성되어,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2NE1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30명을 선정, 컬러 닉네임(30일)이나 즉시 리스폰(500회)을 선물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서든어택'도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클랜 전원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클랜 대상 이벤트를 통해, '서든어택'만의 함께하는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