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3:18
게임

위메이드,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 개막

기사입력 2009.09.03 17:48 / 기사수정 2009.09.03 17:4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우리V카드'와 함께 4일(금) 오후 8시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를 개막한다.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는 우리은행의 다기능 복합카드 '우리V카드'와 함께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진화한다."를 슬로건으로 e스포츠팬들에게 최고의 경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발론리그'는 온라인 RTS '아발론 온라인'(http://avalon.wemade...com)의 e스포츠 공인 리그로 5명이 한팀을 이뤄 승부를 겨루게 되며, 총 16개 팀이 본선에 올라 경기를 펼친다.

이번 리그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인 'Swet1'을 비롯해 결승전에서 분투를 삼킨 'Anaris'와 전체 1위로 예선을 통과한 'Wis' 등이 새로운 챔피언의 자리를 놓고 갈고 닦은 전략을 겨룰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대회를 위해 출전팀들이 더욱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 게임 성을 보완한 '리그 버전'을 별도로 개발하고, ▲ 경기의 의외성과 전략 전술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 팀당 2명의 선수가 자신의 영웅 캐릭터를 랜덤으로 선택하게 하는 '2 랜덤, 3 셀렉트' 제도를 마련하는 등 한층 진일보한 e스포츠리그로 발전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는 4일부터 총 8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 되며, 아프리카와 온게임넷 홈페이지 등 인터넷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생방송 돌발 퀴즈 등 이벤트를 마련하며,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도 매주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아발론 자켓, 백화점 상품권 및 100%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인 우리은행과 함께 위메이드 신용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V카드 아발론리그'의 일정과 대진표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