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16 21:03 / 기사수정 2009.07.16 21:03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 Korea, www.blizzard.co.kr)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에서 장대한 스케일로 선보이게 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십자군의 부름 콘텐츠 패치 업데이트를 위한 노스렌드 업적 달성 5차 이벤트 '십자군의 이름으로 모여라!'를 개최한다.
15일부터 8월 5일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장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울두아르 공격대 던전을 공략하여 관련 업적을 달성하는 이벤트이다. 특히 다가오는 3.2.0 십자군의 부름 업데이트에 대한 준비를 위해 이번 이벤트는 십자군 부대원 자격시험과 십자군 대장 자격시험으로 구성되며 각각의 시험에서 요구하는 업적을 완료하면 된다.
노스렌드 업적 달성 5차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참여 캐릭터를 선정하여 이벤트 기간 내에 울두아르 공격대 던전을 일반 난이도로 설정하여 공략하고 '울두아르 대기실' 업적 또는 '울두아르의 비밀' 업적을 완료해야 한다. 이미 해당 업적을 완료한 플레이어의 경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만 하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한 계정당 하나의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캐릭터로 십자군 부대원 자격시험과 십자군 대장 자격시험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울두아르의 용사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여 블리자드 인증기-보안 토큰과 블리자드 야구 모자로 구성된 블리자드 부대원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관찰 완료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여 리치 왕의 분노 티셔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퀘스트 완료 모자, 멀록 봉제 인형으로 구성된 블리자드 대장 선물세트를 증정하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을 선사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노스렌드 업적 달성 5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907_achievement/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