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14 00:58 / 기사수정 2009.07.14 00:58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의 신개념 액션 RPG 'GA 2'가 여름 컨셉으로 제작된 신규 일러스트와 'GA 2 서포터즈단'의 유저들이 직접 완성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여름 일러스트는 티파, 돌로레스, 아샤코 등 'GA 2'의 캐릭터들이 해변에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이 시원하게 표현됐다.
이번 신규 일러스트와 함께 공개된 유저 제작 일러스트는 'GA 2'의 팬카페 활성화와 꾸준한 활동을 해온 유저들에게 보상하는 차원에서 진행된 여름 일러스트 채색 프로모션 응모작이다.
지난 6월 29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프로모션은 유저들이 'GA 2 여름 컨셉 일러스트'의 스케치 이미지에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색감을 넣어 완성 시켰거나, 직접 손으로 작업한 작품도 있어, 'GA 2'에 대한 유저들의 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
윈디소프트의 'GA 2' 박연규 PM은 "참여 시간이 오래 걸리는 채색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들이 참가해 주어 감사하다."라며, "GA 2는 FGT 이후 제시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취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GA 2가 되도록 개선 중이다. 유저들의 기다림에 보답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A 2'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무역전시 컨벤션 센터(SETEC)에서 펼쳐지는 e-Stars Seoul 2009(이하 e스타즈 2009)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연 자리를 준비했다.
이번 시연 행사는 지난 5월 진행된 FGT 이후 게임을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GA 2'를 기대하는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GA 2'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ga2.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