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1:36
게임

넥슨, '카바티나 스토리' 오픈 일정 공개

기사입력 2009.07.08 23:46 / 기사수정 2009.07.08 23:4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는 16일 자사의 신작 게임 '카바티나 스토리'의 오픈 베타(Open Beta)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를 탄생시킨 위젯 스튜디오의 첫 차기작이기도 한 카바티나 스토리는 그 동안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와 안정성 검증을 완료하고, 여름 방학을 겨냥한 넥슨의 기대신작 중 처음으로 오픈 서비스에 돌입하게 된다.

카바티나 스토리는 그 동안 총 세 차례의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특히, 지난 19일 24시간 서버 오픈으로 진행됐던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던전에 난이도 선택을 추가했고, PvP(Player vs Player: 유저간 대결)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재미 요소를 선보였으며, 무엇보다도, 서버장애 없는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는 16일 진행될 예정인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는 게임을 처음 접하게 될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장치가 마련되며, 그 동안의 테스트릍 통한 결과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바티나 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태형 실장은 "쉽고 빠른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분이라면 분명 만족할만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카바티나 스토리에 큰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3D 횡스크롤 RPG의 재미 요소를 극대화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는 카바티나 스토리는 입체적인 3D 공간을 연출한 멀티레일 횡스크롤과 다양한 액션 퍼즐로 구성된 이색 던전, 거대 보스와의 스릴 넘치는 전투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