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3:23
게임

넥슨모바일 '메이플스토리: 해적편' 체험판 공개

기사입력 2009.07.02 10:34 / 기사수정 2009.07.02 10:3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모바일 게임 개발사 ㈜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 www.nexonmobile.com)은 모바일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해적편' 체험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해적편' 체험판은 정보이용료가 무료(데이터 통화료 별도)이며 플레이 진행은 레벨 12까지 가능하다. 국내 이동통신 사용자라면 이용할 수 있고 각 통신사 무료체험 코너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581+(NATE/SHOW/OZ)'로 접속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다.

넥슨모바일은 '메이플스토리: 해적편' 체험판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일까지 체험판을 다운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및 넥슨 캐시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8월 16일까지 체험판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푸켓 여행 상품권, 워터테마파크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메이플스토리: 해적편'은 각 이동통신사 인기 순위에 상위권을 석권한 온라인 원작 액션 RPG 모바일 게임. 최근 6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화제를 얻고 있다.

원작 온라인 게임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최대한 살리면서 모바일만의 독창적인 요소를 강화한 점이 호평을 받고 있다.

깜찍하고 명랑한 여 해적 '카이린'이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한 모험담을 그렸다. '건'과 '너클'로 나뉘는 전직 시스템이 도입되어 다양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특히 독창적인 퀘스트와 시스템은 이전 시리즈에 비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보여 준다. 각종 몬스터와 1:1 맞대결을 펼치는 '무릉도장'과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미니게임 '근성의 탑' 등 '해적편'만의 고유한 시스템이 등장한다.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게임 시리즈는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 800만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법사편' '전사편' '궁수편' 초기작 3편이 있으며 이후 2007년 5월에 종합편 성격인 '메이플스토리2007'이 선보였다. 2008년에는 새로운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메이플스토리 도적편'이 출시됐다. 현재도 전 시리즈가 각 이동통신사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