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인생술집 스핀오프 기습 불금방송 tvN 디지털 오리지널 '겜생술집'에 출연해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불금을 평정했다.
VAV는 지난 1일과 10일 양일간 '겜생술집' 5, 6화 분에 출연해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VAV는 '실내에서 해야 더 재밌는게임', '리듬감', '순발력 필수게임'을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특히 멤버 세인트반의 강습 하에 이루어진 경쾌한 사운드의 뚜껑 오픈식 '뽕따게임'으로 시작해 아이유, 엑소,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끊임없이 이어 부른 '디제잉게임'까지 진행한 결과 제작진에게 2:0으로 승리하여 '제작진을 이겨라'라는 게임미션을 완수하는 쾌거를 이뤘다.
VAV의 겜알못 공식 구멍인 리더 세인트반은 '고래게임', '바니바니', '동물의 왕국'에서 구멍으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방송 속 VAV 멤버들은 무대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매우 발랄하고 흥이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본 방송은 tvN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VAV는 오는 12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K plus concert in Tokyo에 참석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Atea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