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3
게임

'모비', 출시 임박 모바일게임 기대작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예약 진행 중

기사입력 2016.12.12 18:06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오는 14일, 출시 예정인 화제의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특별한 혜택을 지급 중이라고 전했다.

게임 출시 전까지 ‘모비’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예약을 신청을 하면 ‘200 캐시’, ‘무기 강화 주문서 5장’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은 출시 후 지급되며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옵션인 만큼 초반 캐릭터 육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비’ 관계자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중의 하나인 ‘리니지2 레볼루션’이 오는 1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iOS)에 동시 출시된다”며, “화제의 게임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모비를 통해서 게임 출시 전 특별한 혜택을 선점해 남들보다 앞서 나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인기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을 이용한 넷마블의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